본문 바로가기

『맛 집』

감기 떨어뜨리는 대전복합터미널 맛집 이종구 항아리짬뽕

엄마랑 저랑
독한 감기 겨울감기가
찾아온거 같아요~
엄마랑 복합터미널에서
영화를 본 후에
얼큰한거 먹으며
콧물빼면 감기가 나을거 같아서~
근처에 있는 이종구 짬뽕집으로
고고고고고 했습니다.

짜란 !
이종구 항아리짬뽕집의 메뉴판입니다.

더 혜자로운 건
공기밥 공짜!
곱빼기 변경 공짜!
식전 보리강정 공짜!
항아리스폐셜 주문시 피자공짜!
회원가입 시 5회 방문시 피자공짜!
10회 방문시 탕수육 공짜!
쫑구형님이 쏜다!!!

혜자로운 점이 많죵!!

저희는
메뉴판에는 없는데

테이블에 붙여져 있는
항아리 짬뽕SET
주문했어요.

제일먼저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
꿀이 잔뜩 뿌려져 있고
겉 테두리가 바삭하니 맛있어요!!
가운데에 양파랑 야채조금있는데;;;
저거 없으면 더 맛있을거같았어요.

그 다음 온 항아리 짬뽕!
항아리에 담겨져 있어서 항아리짬뽕으로 이름붙였나봐욯ㅎㅎㅎ
홍합 적당히있고!
감기 떨어뜨리기 좋아보이죠?

파랑 숙주?콩나물? 있고
홍합부터 알맹이 다 까서 바로바로
덜어서 먹었어요
캬아~ 국물은 찐하고 얼큰한 맛,
저절로 콧물 빼주는 얼큰한 맛이라
아주맛있게 먹었어요.

피자랑 단짠단짠하기도
매우매우 좋은 조합이였어요!

마지막으로 탕수육~~
찹살탕수육으로
요즘은 찹쌀탕수육이 더 많이 팔리는거 같네용!!

탕수육 역시 맛있는데
의외로 저는 짬뽕하고 피자 조합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탕수육보단 피자가 더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

엄마랑 저랑 둘이서 먹기에도 딱 좋은 정도의 양
처음엔 너무 많아서 남기면 어쩌지했는데
탕수육 6조각 남기고
완뽕 완피 했습니다.

제가 일반여자보단 많이먹지만,
남녀커플2명이 와서 먹으면
딱 배부르게 먹기에 좋은 메뉴같아요!


이종구 항아리 짬뽕

위치는 용전지구대 바로 맞은편
대전 동구 동서대로1695번길 53
연중무휴 _24시간~~~!!

단체석, 포장가능
좌식,테이블석 가능!


요즘 감기 지독하게 독한데 감기 떨어뜨리는 대전 복합터미널 맛집 이종구 항아리짬뽕 드시고 감기 물리쳐보세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