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가성비 갑 노브랜드 초코크림케이크 추천!

급 당이 땡기는 날 추천하는

가성비 갑 노브랜드 초코크림케이크 ~~

 

 

마트 안에 냉동식품 넣어놓는 곳에 있어요~~

초코도 있고 치즈도 있는데

케이크는 뭐니뭐니해도 초코죠~~

 

 

종이박스 열자마자 케이크 모습인데

비닐포장이 또 되어있어요~

 

참고로 케이크 고정핀이 없어서 막 들고오시면 케이크가 쏠려서

모양이 흐트러질수도 있어요!

 

비닐 뜯고 뚜겅 벗겨진 모습이에요~

깔끔하니 이쁘게 생겼어요 ㅎㅎㅎㅎㅎㅎ

맛있게 생겼다 이생각?ㅋㅋㅋㅋㅋ

 

 

케이크 크기는 손바닥 정도?

저는 여자인데 손이 좀 작은편이에요!

 

칼로리는 100g 당 350Kcal

맛있게 눈 감고 먹으면 되지요~~ ㅎㅎㅎㅎㅎ

 

케이크 안에 케이크 자르는 칼이 따로 안들어있어요ㅜㅜ

그래서 집에서 빵 자르는 칼을 사용했는데 처음에 냉동보관이 되어있어서 자를때

힘이 필요하더라구요ㅠㅠ

 

 

4분의 1 잘라서 신랑 주고 남은거는 제꺼 ㅎㅎㅎㅎ

 

 

냉동되어 있던거라 처음 먹을땐

시원한 초코맛

빵이 조금 퍽퍽? 완전 퍽퍽하진 않아요.

카스테라 정도에요

 

시간이 지날수록 실온상태라 크림이 녹으니

점점 더 맛있어져요~~ ㅎㅎ

초코 좋아하면 추천추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찰떡 궁합이에요!

혼자 카페 온 마냥 집에서 커피랑 케이크 먹으니 좋더라구요!

 

초코 좋아하시면 드셔보세요!

 

9,980원의 행복

노브랜드 초코크림케이크

맛 굿! 가성비 굿!

 

 

그럼 오늘도 내돈내산~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