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노브랜드 3,980원의 행복 초코칩 아이스크림 후기

노브랜드는 역시 가성비 최고!!

 

오늘의 새로운 발견은 노브랜드 3,980원의 행복 찾기 성공

초코칩 아이스크림이에요~~~

 

초코아이스크림 먹고싶다는 큰아들 신랑을 데리고 노브랜드 초코칩아이스크림을 손잡고 사왔어요!

 

요즘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가격은 넘사벽으로 올라갔죠~

슈퍼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도 세일을 해도 용기에 담겨있는건 너무 비싸요ㅠㅠ

 

언제 이렇게 물가가 올랐는지....

내월급은 쥐꼬리도 긴데...쥐꼬리의 반만큼오르고ㅠㅠ

물가는 쭉쭉 올라가는 느낌.....

 

그래서 발견한,

노브랜드 3,980원 초코칩 아이스크림 행복 발견!

 

 

이 정도 크기가 3,980원! 가성비 최고!!

이래서 제가 노브랜드를 좋아합니다!

 

첫 개봉 샷

초코칩이 빠바박! 박혀있어요.

뚜껑에 붙어있는 아이스크림도 맛나보여요~

 

기분내려고 베스킨 수저 사용

베스킨보다 맛있다링~~

사오면서 적당히 녹았는지 브드럽게 퍼졌어요

 

초코칩이 바삭바삭 할 줄 알았는데 촉촉했어요~

촉촉한 초코칩에 찐~~ 한 초콜릿맛

꾸덕꾸덕한 초콜릿맛이라고 하면 아실까요?

찐~~한 초코맛!

 

너무 맛있어서 벌써 이만큼이나ㅠㅠ

신랑하고 퍼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노브랜드 초코칩아이스크림

가격: 3,980원

용량: 660ml

칼로리 : 1,575Kcal

맛: 별 ★★★★★

 

가성비 굿굿굿굿굿

 

가성비 좋은 아이들 간식, 후식 디저트를 찾고 계신 모든 분께

3,980원의 행복 노브랜드 초코칩아이스크림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맛집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