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매운맛을 즐긴다면 BHC 핫뿌링클로~ 찐~ 맛!

 

BHC 뿌링클치킨 중에 매운맛 뿌링클 있는거 다들 아셨나요?

 

뿌링클 치킨 시키려고 메뉴판 구경 중에 우연히 발견한

핫 뿌링클

 

 

 

핫 뿌링클, 핫순살뿌링클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먹기편하게 순살로 주문했어요!

벌써 핫뿌링클 주문만 4번째에요~

 

처음 맛 본 후로 계속해서 생각나는 맛이라

야식으로 항상 주문 각이에요~~~

 

 

처음 배달 온 모습인데

저희 집 주변 BHC는 치킨 시키면 저렇게 쪽지?

남겨주셔요 ㅎㅎㅎㅎㅎ

정성가득

 

그냥 뿌링클

핫뿌링클

 

그냥 뿌링클하고 비교해보면

가루 색이 조금 더 색깔이 찐해요~

 

 

이렇게 보면 더 잘보이죠?

확실히 가루색깔이 달라요~

 

뭔가 라면스프를 넣은거 같은 느낌이랄까

 

 

두입정도 먹고나서 찍은건데

참고로 순살인데

순찰치킨맛이 약간 치킨너겟 느낌이에요~

 

각자 취향에따라 다르겠지만

전체적인 평가로는

 

순살치킨의 느낌으로 매운맛

 

맵기는 계속먹으면 아~ 맵다

이러고 저희신랑은 땀나는 정도에요

 

매워서 치킨무랑 같이먹고 하면 금방 식어요

 

적당한 맵기라서 맥주안주로도 찐 추천!!!

 

주변 지인들한테도 제가 추천했는데

지인분들은 짜다고 그러더라구용 ㅠㅠ

 

그래도 저희 부부한테는 인생치킨으로 등극!!

 

원래 고추바사삭치킨이 인생치킨이였는데

핫뿌링클로 변경되었다는.....

 

매운맛을 즐긴다면 핫뿌링클로~ 찐~맛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