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안녕하송~~송어 찐 맛집!

안녕하송~~~
무지출데이를 하려다가 신랑이 배달의 민족을 살피다가 배고프다고 찡찡찡
신랑이 배달의 민족에서 귀여운 이름인 안녕하송~~~을 발견했어요. 그러면서 시켜달라고 매력어필.
이 집 리뷰가 좋다고, 송어 빛깔 보라고 보여주고, 리뷰이벤트 쓰면 송어껍데기 튀김을 주는데 그게 별미라고 보여주고 ㅎㅎㅎㅎㅎㅎ

어쩔수없이 성화에 못 이겨 송어회를 시켰어요.
하지만 후회하진 않아요. 그만큼 맛있었어요.

배달된 첫 모습이에요~
단촐하네 이렇게 생각했어요.

송어회에요~ 크 빛깔이 끝내주네요!!

다음은 야채~
초장에 콩고물까지 비벼서 송어회랑 같이 먹는거에요.

이게 리뷰이벤트 남기면 주는 송어껍데기 튀김인데
오 이거 정말 별미에요~ ㅎㅎㅎ
고소하니 중독되는 맛이더라구요!
계속 계속 생각나는 맛!

야채 비비고 나서 모습인데
야채를 너무 많이 주셔서 일회용 용기에서
비비기가 너무 힘들어서 집에있는 용기에
옮겨 담아서 비볐어요.

송어 한점~~

요렇게 야채랑 싸서 또 한 점~~
빛깔하고 모든게 완벽하지 않나요?
저희 부부가 먹기에도 양도 좋고 맛도 좋고
찐 맛집 인정입니다!


가게이름이 안녕하송~~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안녕하송
위치: 도봉구 쌍문동 75-61
배민 어플에서 배달이 되니 참고하세요!

메뉴로는 이렇게 있구요!
가격도 착한거 같아요~
치킨가격과 비슷한~ 저희는 여기서 통닭도 시켜서 먹었는데 여기 통닭 진짜 맛있더라구요!
횟집인데 통닭맛집으로 리뷰를 써도 될 만큼 맛있어요!
짭쪼롬 매콤하니 송어회랑 조합이 잘어울렸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회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