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나에게 주는 선물 생로랑(입생로랑) 모노그램 반지갑 후기

 

 

저에게 주는 선물로 직구사이트에서 입생로랑 모노그램 반지갑을 구입했어요.

 

프랑스 현지에서 직구하는 거라서

배송이 조금 오래걸렸지만,

 

기다린 만큼 받는 순간 기분이 좋더라구요.

 

 

짜란~

택배상자 안에 생로랑 쇼핑백도 같이 왔지만,

저는 필요없어서

 

바로 상자 오픈식

 

상자 오픈하고 또 한번 찰칵

 

지갑 아래에 보증서 들어있구요~

 

 

뚜구뚜구뚜구

기대했던 지갑이 드디어 제 손에~~

로고 색깔로 은장/ 금장/ 블랙 이렇게 있었는데

 

저는 금장이 제일 끌려서

금장으로 선택했어요~~!!

 

 

근접해서 한번 더

 

사이즈도 제 손에 딱 맞고 좋아요~

지갑오픈해서 찍은건데

특이한 점이 보통 신분증 넣는 곳이 투명색이던데

생로랑꺼는 저렇게 그물망? 뭐라고부르지?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되어있어서 달라붙지 않고 잘 꺼내 쓸 수 있더라구요!

 

카드는 대략 신분증 포함 5개정도? 들어가구요~

카드가 많으신 분들은 약간 모자를 거 같아요!

 

옆에 지퍼로 된 부분은 동전을 넣을 수 있게 되어있구!

위에는 지폐 넣을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있어요

 

 

간단히 외출하러 다닐때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어디에나 매칭할 수 있어서

추천추천입니다용~~

 

생로랑 직구 가격은 49,0000만원에 구입했구요.

지금 2주정도 들고다니고 있는데 매우 만족하며 들고다니고 있습니당!

약간의 단점이라고는 저는 지폐보다는 카드가 조금 많은 편인데

카드 수납이 조오금 부족한 느낌을 받는 거 외에는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1도 없습니당!!

 

 

 

 

그럼 저는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