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로또 1등 42번째, 로또 명당 스파복권집 소개!

안녕하세요~ 져야뽀야에요~ 오늘은 저희집 근처에 있는 복권 명당집으로 유명한 스파복권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스파복권집은 1등이 무려 42번이나 당첨된 로또명당으로 전국적으로 유명세가 있어서 유튜브나, 티비 방송에도 많이 출현하고 있어요.
1등 뿐만 아니라 2등 당첨횟수도 100번이 넘게 당첨되었어요~ 그리고 로또만 당첨되는게 아니라 연금복권, 즉석복권 당첨자도 다수 나왔어요. 이정도면 복권 명당집 맞는거죠?

복권집 입구 옆에 붙은 이력들로 42번의 당첨을 인증해놓은 사진이에요~ 전국에서 42번째 당첨은 최고로 많이 당첨된 곳인가봐요. 어마어마하네요.

저도 그래도 집 근처이고 해서 자주 사러다녔는데요.
입구 앞에 사람 줄 보이시나요?
이건 사람이 적은 편이에요. 금요일이나 토요일 같은 피크때는 줄이 횡단보도를 돌아서 아파트 옆까지 줄을 서야해요. 지금 사진에서 보는 시간대는 평일 낮12시 정도 줄이에요. 그나마 한가할때가 월요일 아주 오전이나 평일 마감전에 줄 안서시고 바로 살 수 있어요.

아니면 줄 안서시고 사는 방법은 워낙 사람들이 많다보니 사장님이 복권을 미리미리 뽑아 두시는데 미리 뽑아 놓은거 사실거면 줄 안서고 바로 들어가서 사시면 되요.
워낙 장사가 잘되니깐 회전율을 늘리기위한 사장님의 방법인거 같아요. 풍문으로는 저렇게 미리미리 뽑아 놓은 복권 중에 안 팔린 복권에서 당첨이 됐다는 설이 있어요. 저도 큰 꿈을 가지고 복권집 근처로 이사온지 1년동안 꾸준히 5,000원씩 매주 사왔는데, 그 흔하디 흔한 5,000원도 당첨되지 못했어요.ㅠㅠ
이 정도면 진짜 꽝손이 맞는거 같아요.
신랑은 저보고 한달동안 로또 사는 돈으로 1년동안 적금을 들어서 그게 만기가 되면 그게 로또라고 그렇게 하라고 그래요. 극 현실주의 신랑이에요. 뭐 틀린말은 아닌거 같지만, 항상 김칫국을 마시고 있어요.

멀리서 자전거타고 오셔서 로또 사서 인증해가시는 분들도 많고, 명절날에는 로또 사셔서 선물 드리는 분들도 있고 명절에 서울 온 김에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명절날은 극 피크기간이니 방문하시려면 요일을 잘 보구 오셔야 할거같아요.

혹시 현금을 안가지고 오시면 바로 옆에 ATM기기도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용~ 요즘은 카드 중에서 수수료 무료인 곳이 많으니 현금 준비 안해오신 분들은 많이들 뽑더라구요.

스파복권집 영업시간은
월요일~ 금요일: 09:00부터 21:00까지
토요일: 07:00부터 20:00까지
매주 일요일은 휴무
위치는 노원구 상계로 666-3

영업시간 및 줄 서지 않는 피크시간을 잘 맞춰서 로또 사러 오세요~ 따로 주차공간에 없기때문에 길가에 불법주차가 많은데 가끔은 워낙 큰 도로가다 보니 민원을 많이 넣어서 경찰들도 출동하고 그래요. 5,000원 사려다 4만원 딱지 끊기는 일 없도록 조심하세요.
그럼 모두 부자되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침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