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KT멤버쉽 VIP등급 활용해서 절약 실천하기!

안녕하세요~ 월초인 만큼
새롭게 들어온 KT 멤버쉽 포인트 활용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구 해요~

저는 KT통신사를 6년 넘게 써오면서
내 등급이 뭐고 포인트를 어떻게 써야 하는지
몰라서 매년 그 많은 포인트를 쓰레기통에
버렸어요 ㅠㅠ
요즘 알뜰하게 살아보자 실천으로
1년동안 통신사 멤버쉽포인트 활용하기 도전했어요!

먼저 자신의 통신사 등급을 확인해야해요~

KT멤버쉽 어플을 다운받아 준 다음에
로그인해야되요!

로그인 한 후에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자신의 등급하고 포인트가 얼마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작년 말에 캡쳐해 놓은 사진이라서
2만원 밖에없지만, 올 초에 12만포인트가 리셋되서
새로들어왔어요~
저는 작년에 핸드폰을 변경하면서 비디오팩요금제를
쓰면서 VIP등급이 됐어요!
VIP니 혜택 많겠거니 생각하고 검색을 했죠

2020년도에는 2019년랑 비교했을 때
제휴사가 조금 변경이 된거 같아요~
VIP 포인트는 매년 12만 포인트가 들어오고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데 매번 쓰레기통에 갔다고
생각하니 엄청아까운 돈이죠!

월1회 VIP초이스 제휴사에서 활용할 수 있어요!
혜택 이용시에는 그만큼 포인트가 차감이 되요~

제가 많이썼던 걸로 포스팅 할게요~
첫번째로는

이마트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할인쿠폰 사용가능

5천원 할인쿠폰 사용시 5천원 포인트 차감

두번째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Short사이즈 무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Short사이즈 이용 이거는 진짜 좋아요~
숏사이즈 주문 후에 아이스로 변경하는 것도 500원만
추가해서 아이스로 변경해서 드실 수 있구요!
저는 별다방 이벤트때 진짜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프리퀀시 모을때 가격적으로 부담이 살짝 되자나요~
근데 포인트 차감해서 숏사이즈로 먹고 프리퀀시 적립하고
제걸로 2번 신랑도 VIP등급이여서 신랑껄로 2번
여름,겨울 시즌에 이렇게 각각 먹어서 프리퀀시 적립에도
도움이 되서 저는 이벤트기간 선물도 모두 얻을 수 있었어요

세번째로는
영화예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VIP영화예매 무료, 동반 3,500원 할인

다음으로 활용많이 한 영화예매
저희부부는 둘다 VIP등급이여서 서로 각자 예매한 다음에
티켓출력해서 영화를 공짜로 봤어요~


영화예매방법은 KT멤버쉽 어플 들어가셔서 "영화예매하기"
클릭하고 사진처럼 VIP 초이스 영화예매 누른다음에
상영영화관, 상영시간에 맞춰 예매하고 연락처 입력하면
그 번호로 영화 예매 번호를 보내줘요~
그 번호로 영화관가셔서 오프라인 출력장치? 기계있잖아요
거기서 번호입력하면 영화티켓이 나와요
영화비가 요즘 12,000원인데 제돈 다주고 보기는 너무아깝잖아요ㅠㅠ
공짜로 활용할 수 있으면 너무 좋잖아요~
단! 영화는 1년에 6회밖에 사용하지 못해요ㅜㅜ
저는 6회 다 봐서 저런사진이 나오는거에요~

정리하면 KT멤버쉽 포인트 사용 월1회씩 VIP초이스 제휴사에서 활용가능하구 영화는 년에 6회만 사용가능해요!
즉, 영화본 날은 스타벅스를 이용할 수 없는거에요ㅠㅠ
단점 중에 큰 단점! 월 1회 사용은 너무 야박해요
열심히 사용한다고 해도 12만포인트를
다 사용하는게 힘들어요

또 별건으로 많이 사용하는 곳은 저는 KT멤버쉽 어플 들어가면 혜택부분에 쇼핑이 있어요!
거기들어가면 K쇼핑있는데 VIP등급은 6000원 쿠폰을 포인트 1,000원 차감으로 살 수있어요!
여기서 저는 먹는 생수를 사는데 아무리 싼 곳에서 물을 사더라도 6,000원 할인해서 사니깐 엄청싸게 살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엄청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올해 목표는 이 통신사 포인트를 다 써보기가 목표에요!!

그럼 져니뽀야는 이상으로 KT멤버쉽 VIP등급으로 절약실천하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